이미 다른 계정에서 해당 뷰티플래너번호를 사용 중인 경우 출력되는 메시지 이며,
대부분 카카오 또는 네이버 계정에 뷰티플래너를 등록하신 후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1. 현재 카카오 로그인 > 로그아웃 > 네이버 로그인 > 프로필 > 뷰티플래너에 정보가 표시되고 있는지 확인
2. 현재 네이버 로그인 > 로그아웃 > 카카오 로그인 > 프로필 > 뷰티플래너에 정보가 표시되고 있는지 확인
3. 위 1,2번에 대해서도 확인이 불가한 경우 온라인 고객지원을 통해 소셜계정 ID, 뷰티플래너 번호를 기재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