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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
관리자
최종수정 • 조회수 1163

Q. [입력하신 뷰티플래너번호는 이미 사용 중 입니다.]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.

이미 다른 계정에서 해당 뷰티플래너번호를 사용 중인 경우 출력되는 메시지 이며,

대부분 카카오 또는 네이버 계정에 뷰티플래너를 등록하신 후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
1. 현재 카카오 로그인 > 로그아웃 > 네이버 로그인 > 프로필 > 뷰티플래너에 정보가 표시되고 있는지 확인

2. 현재 네이버 로그인 > 로그아웃 > 카카오 로그인 > 프로필 > 뷰티플래너에 정보가 표시되고 있는지 확인

3. 위 1,2번에 대해서도 확인이 불가한 경우 온라인 고객지원을 통해 소셜계정 ID, 뷰티플래너 번호를 기재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